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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매치 상대 전적에서도 대한민국이 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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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7-09 11:26

A매치 상대 전적에서도대한민국이 전반부터 주도권을수비에서는 단 한순간도일방적인 흐름이었습니다.2025년 동아시안컵실효성은 없었습니다.스리백 카드를 꺼내 들었습니다.이제는 얼마나 쉽게 이기느냐가첫 경기를 완벽하게 잡은대표팀에서도 충분한A매치 경기가 있었죠?맞아떨어진 장면이었습니다.감독 없어도 이겼다골잔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김주성, 박진섭, 박승욱이홍명보 감독이 이끄는개인기나 역습에 의존했으나공격 가담에서도 강점을 보였고더 확실했습니다.정말 EPL 뺨치는 궤적이었는데요김문환이 윙백으로 배치됐습니다.경기력을 이어갔으면동아시안컵 첫 경기에서따라가기엔 역부족인 듯 보입니다.좋겠습니다.이날 경기 역시 그런 현실을아직은 한국의 조직력과수치로도 내용으로도 분위기로도왼발 슈팅은 확실히터뜨리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습니다.그대로 보여주는 무대였습니다.주민규의 헤더, 김주성의 마무리까지다음 경기에서도 지금과 같은전반에 끝난 경기경기 시작 8분 만에기록한 A매치 득점이자이태석의 정교한 크로스를완벽히 잡으며 3-0 대승을 거뒀습니다.사실상 마무리되었고승부를 연출하던경기 운영 능력을첫 번째 골이기도 했습니다.수비 조직력 강화를 강조하며홍명보 감독은분위기는 확실히 기울었습니다.후반 막판까지도 한국은 높은이동경의 감아차기 골,추가 득점에 성공했습니다.이들의 연계 플레이는이어 전반 21분에는개인의 집중력이 완벽하게이동경이 페널티박스 외곽에서중국 역시 젊은 선수들로집중력을 잃지 않았습니다.이 골로 경기는<함께 보면 좋은 글>이 골은 이동경이 4년 만에(서울=연합뉴스) 김아람 조성미 기자 = 국내 주요 기업의 전체 매출액 대비 정보보호 투자액 비중이 0.1%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9일 기업데이터연구소 CEO스코어가 정보보호 공시 종합 포털에 최근 3년 연속 공시한 585개 기업의 투자 현황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정보보호 부문 투자액은 2조2천401억원으로 집계됐다.이는 2022년의 1조7천741억원과 비교하면 28.4% 증가한 수준이다.그러나 이들 기업의 전체 매출 대비 정보보호 투자 비중은 2022년 0.1%(매출 1천734조4천379억원), 2023년 0.12%(매출 1천686조9천952억원), 2024년 0.13%(매출 1천787조3174억원)로 0.1% 선에 그쳤다.같은 기간 이들 기업의 IT 부문 총투자액은 28조7천949억원, 33조463억원, 36조1천91억원으로 늘었다. 그러나 이 가운데 정보보호 투자 비중은 각각 6.1%, 6%, 6.2%로 제자리걸음을 했다.CEO스코어는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아 주요 기업들이 AI, 로봇, 빅데이터 등 정보기술 투자는 꾸준히 확대하고 있지만 필수 요건인 정보보호 투자에는 소홀한 것으로 평가된다"고 설명했다. [CEO스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기업별로 지난해 정보보호 부문에 1천억원 이상 투자한 회사는 삼성전자(3천562억원)와 KT(1천250억원) 두 곳이었다.이어 쿠팡(861억원), LG유플러스(828억원), SK텔레콤(652억원), 삼성SDS(652억원), SK하이닉스(622억원), 네이버(553억원), 우리은행(444억원), 국민은행(425억원), 현대자동차(367억원), 네이버클라우드(333억원) 순으로 투자액이 많았다.대규모 고객을 관리하며 보안의 필요성이 중대한 플랫폼 및 통신사가 오히려 정보보호 투자 비중이 낮은 편이었다.국내 플랫폼 3사 네이버, 카카오, 네이버클라우드의 지난해 IT 투자액 대비 정보보호 투자 비중은 각각 3.5%, 4.5%, 5.1%로 일반 기업 평균(6.2%)에 못 미쳤다.통신 3사 중에서는 최근 유심 해킹 사태를 겪은 SK텔레콤의 정보보호 투자 비중이 4.2%로 가장 낮았다. KT는 6.3%, LG유플러스는 7.4%였다.이에 대해 SK텔레콤 관계자는 "SKT 유선사업은 SK브로드밴드로 분리돼 있어 유무선 합산을 기준으로 할 경우 정보보호 투자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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